2023년에 개봉 예정인 ‘인드림’은 타인의 꿈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인 ‘드림 워킹’을 갖게 된 주인공 홍화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홍화는 아버지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임상 실험에 참가하게 되면서, 드림 워킹 능력을 갖게 된다. 그리고 어느 날, 친구 지은의 꿈을 공유하는 도중,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갖은 연쇄살인범 재인과 마주치게 된다. 살해 위기에 놓인 지은을 구하기 위해 형사 상준과 공조를 맺게 되는데, 그들은 꿈과 현실을 오가며, 추적과 쫓고 쫓기는 스릴러적인 전개가 펼쳐진다.
감독 신재호와 주연 서효림, 오지호를 비롯해 김승수, 이설구, 윤채경, 주수정, 최윤슬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또한 액션과 스릴러 장르의 영화로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았다는 점도 흥미롭다.
영화 ‘인드림’은 대중들의 기대를 모은 만큼 이미 많은 관심과 호기심을 받고 있으며, 평점 9.9를 받아 영화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는 상상력과 현실이 얽혀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관객들은 전개되는 이야기마다 긴장감과 스릴을 느끼며 열정적으로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의 모습도 담긴 이번 영화는 한국에서 제작되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023년 6월 21일, 이번 ‘인드림’을 기다리는 많은 관객들의 기대와 함께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줄거리
“너도 다른 사람 꿈속에 들어올 수 있구나?”
아버지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임상 실험에 참가했던 ‘홍화’는
타인의 꿈을 통제할 수 있는 ‘드림 워킹’ 능력을 갖게 된다.
어느 날, 친구 ‘지은’의 꿈속에 들어갔던 ‘홍화’는
자신과 똑같은 능력을 가진 연쇄살인범 ‘재인’과 맞닥뜨리고
살해 위기에 놓인 ‘지은’을 구하기 위해 형사 ‘상준’을 찾아가는데…
‘재인’은 ‘홍화’에게 위험한 제안을 하고
꿈과 현실을 오가는 두 사람의 쫓고 쫓기는 추적이 펼쳐진다!
캐스팅
-
신재호 / 감독
서효림 / 주연
오지호 / 주연
김승수 / 출연
이설구 / 출연
윤채경 / 출연
주수정 / 출연
최윤슬 / 출연
날씨 좋을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오늘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